상상인증권, 여의도서 '찌읽남' 출연진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2023.11.22 14:19
글자크기
상상인증권이 오는 27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서 자사 유튜브 콘텐츠 '찌읽남'(찌라시 읽는 남자) 출연진 및 특별 연사를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상상인증권상상인증권이 오는 27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서 자사 유튜브 콘텐츠 '찌읽남'(찌라시 읽는 남자) 출연진 및 특별 연사를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상상인증권


상상인증권이 오는 27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서 자사 유튜브 콘텐츠 '찌읽남'(찌라시 읽는 남자) 출연진 및 특별 연사를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상상인증권은 지난 1월부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상상인'을 통해 경제 및 재테크를 주제로 한 오리지널 웹 예능 콘텐츠 '찌읽남'을 선보였다. 이 콘텐츠는 이날까지 누적 조회수가 2300만회 이상, 영상당 평균 조회수가 110만회 이상으로 집계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찌읽남의 첫 시즌 종료 및 단일 영상 조회수 200만회 달성을 기념해 마련됐다. 찌읽남의 팬들과 오프라인 공간에서 자유롭게 소통하며 다양한 연사들과 함께 주식 투자를 주제로 전문적인 인사이트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행사의 '찌라시 특강'에서는 찌읽남의 새로운 MC이자 유명 과학 유튜버 궤도(본명 김재혁)가 나서 '카오스 이론으로 주식 시장을 예측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이어 주식투자 전문가로 알려진 최고민수(본명 박민수)가 '왕초보 개미투자자 주식투자'를 주제로, 백영찬 상상인증권 리서치센터장이 '2024년 경제 및 주식시장 전망'에 대해 강연한다.



강연이 끝나고 진행되는 '찌라시 토크쇼'에서는 강연진과 함께 개그맨 권혁수, 찌읽남 공동 MC인 이종원 상상인증권 애널리스트가 합류한다. 이들은 현장에 방문한 관객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상상인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상상인'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초대 여부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임태중 상상인증권 대표는 "찌읽남을 향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며 상상인증권만의 브랜드 색깔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