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랩, 중기벤처부 '2023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2023.11.15 07:12
글자크기
DevOps(데브옵스) 전문기업 인포그랩이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의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기술력 및 R&D(연구·개발) 역량 등 전문 지식을 지닌 우수 인력을 채용하거나 교육 훈련 투자 등 모범적으로 인재를 육성하는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이익창출능력, 성과공유제도, 근무환경, 교육환경 등이 평가 대상이다.



인포그랩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광주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와 산학 협력을 체결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 협약을 통해 해당 고등학교 학생을 채용하고 있다"면서 "학력과 나이 제한 없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평등한 근로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인포그랩 관계자는 "구성원의 성장을 위해 교육비, 도서 구입비, 운동비 등를 지원하고 있다"며 "또한 기업 성과를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성과급을 지급하면서 소속감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도 도입해 구성원의 워라밸을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인포그랩은 데브옵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련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국내 금융사를 비롯, 대기업 등을 대상으로 데브옵스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인포그랩사진제공=인포그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