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상품, 담당자 정보를 기반으로 거래 성사 확률이 높은 바이어의 △위치 △담당자명 △담당자 이메일 △구매의도 △매칭 호환성 등의 항목에 관한 잠재 바이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단순한 예측을 넘어 기업들이 실제 거래 성사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도록 설계됐다. 멀티모달 접근 방식 대신 거래 성사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핵심 정보에 집중하는 단일 모델을 사용한다.
딥세일즈 관계자는 "고객사들이 판매 예측의 정확성을 높이고 성공적인 거래를 더욱 많이 성사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고객사들이 실질적인 경쟁 우위를 갖도록 돕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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