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S리테일
도어투성수는 지난해 오픈 이래 하이볼 전용 위스키 '라벨5', 호주 고급 와인 '원 바이 펜폴즈', 프랑스 로제 와인 '무통카데 로제 마틸드' 등 유명 주류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과 연이어 컬래버레이하며 주류 전문 숍으로 도약하고 있다. 실제로 도어투성수 매장 전체 매출 중 주류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70%에 달한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F1 경기장으로 잭 다니엘스와 맥라렌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디자인됐다. 또 △시그니처 레시피 칵테일바 △사전예약 칵테일 클래스 △포토부스 △바틀 각인 서비스 △맥라렌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 등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해당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참여하며 마치 F1 선수가 된 듯한 무드를 형성할 수 있다.
잭 다니엘스X맥라렌의 공식협업 스페셜 굿즈와 잭 다니엘스의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맞춤형 공간 콘셉트로 주류 브랜드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도어투성수가 이번에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겨냥해 잭 다니엘스와 손을 잡고 위스키 마니아 공략에 나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