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플레이-트리니티랩스, MOU 체결…"뷰티성형 시장 마케팅 다변화 기대"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3.08.18 16:20
글자크기
성형&피부시술 정보 앱 '보다뷰티' 운영사 보다플레이(대표 모영일)는 병원광고 전문 대행사 트리니티랩스와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이승원 트리니티랩스 대표, 김진 보다플레이 본부장/사진제공=보다플레이사진 왼쪽부터 이승원 트리니티랩스 대표, 김진 보다플레이 본부장/사진제공=보다플레이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국내 뷰티 성형 시장의 마케팅 채널을 확대하고 상품 다변화를 위한 제휴 사업을 진행한다. 그동안 영상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미용 성형 정보 및 이와 연계된 서비스가 분리되어 있어 정보 확인에 불편함을 겪은 환자들을 위해 정보 마케팅이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의료업계 및 환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영일 보다플레이 대표는 "향후 트리니티랩스와 함께 국내 미용 성형 업계 발전 및 편의성 확대를 위해 다양한 제휴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뷰티는 국내 병원 및 의사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활용하여 성형 및 피부시술 정보 제공하여 이를 이용하는 환자들의 예약까지 지원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