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인천 서구에 홈씨씨교실 4호점 개소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07.21 09:45
글자크기
지난 20일 인천 서구 '연희지역아동센터'의 '홈씨씨교실' 4호점에서 관계자와 아동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지난 20일 인천 서구 '연희지역아동센터'의 '홈씨씨교실' 4호점에서 관계자와 아동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CC글라스는 아동복지시설 교육환경 개선사업인 '홈씨씨교실'의 4호점을 개소하고 지역사회 중심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한다.

KCC글라스는 지난 20일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연희지역아동센터에서 KCC글라스 임직원과 인천 서구 및 IBA재단(임팩트비즈니스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홈씨씨교실 4호점 개소식을 열었다.



홈씨씨교실은 지난해부터 진행된 KCC글라스의 대표적인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활동이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낡은 아동복지시설을 리모델링해 아동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KCC글라스는 이 사업을 통해 서울, 경기, 부산 등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 3곳에 홈씨씨교실을 개소한 바 있다.

특히 올해에는 인천 서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원 대상 기관을 함께 선발해 지역사회 내 지원이 꼭 필요한 기관에 사업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KCC글라스는 4호점에 이어 올해 안에 인천 서구의 샘물지역아동센터에도 홈씨씨교실 5호점을 추가로 개소하고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쳐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KCC글라스의 임직원 봉사단이 멘토로 참여하는 친환경 건축 및 인테리어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홈씨씨교실 이용 아동들에게 업사이클링 체험과 진로 체험 등 교육 활동의 기회가 마련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