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토일렛페이퍼 특유의 비주얼적 요소를 더한 롱샴의 아이코닉 백, 르 플리아쥬(Le Pliage)백을 다양하게 선보여 사람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대표 컬러로 캔디 핑크, 스카이 블루, 선샤인 옐로우와 같이 생기 넘치는 색상의 팔레트를 활용하였으며 재활용 캔버스 소재의 르 플리아쥬 트래블 백, 핸드백, 토트백, 파우치뿐만 아니라 소가죽 소재의 키링과 실크 스카프까지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롱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토일렛페이퍼의 위트 넘치는 비주얼이 접목되어 대중들에게 예상 밖의 패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모바일 및 카카오톡 앱에서 활용 가능한 월페이퍼를 선보인다. 컬렉션의 대표 비주얼로 구성된 월페이퍼 비주얼은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롱샴 코리아' 카카오 채널-'소식'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7월 18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컬렉션 제품은 7월 18일부터 롱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팝업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 우선 입장으로, 7월 13일부터 '롱샴 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의 '공지' 탭에서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