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나뚜루, 여름 앞두고 팝업스토어 연다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3.06.01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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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 2층 아트 테이블/사진제공=롯데웰푸드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 2층 아트 테이블/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을 연다.

시크릿가든은 나뚜루 브랜드를 주제로 일상에서 미식과 휴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스토어다. 김은희 더 그린테이블 셰프와 나뚜루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이색 디저트와 아이스크림, 음료 등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두 층으로 구성돼 층마다 다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층 '나뚜루 존'은 브랜드를 소개하는 스토리텔링 공간과 힐링을 주제로 한 리프레쉬 공간으로 나뉜다. 나뚜루 굿즈를 구매하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블릭 바'에서는 팝업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와 아이스 디저트, 음료를 만날 수 있다.



2층 '아트 테이블'에서는 미디어 아트를 곁들인 파인다이닝이 준비됐다. 메뉴 순서에 따라 미디어 아트와 음악이 바뀌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인다이닝은 자연을 담은 재료를 주제로 나뚜루 제품을 활용한다. 파인다이닝은 캐치테이블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점심(일 2회)과 저녁(일 1회)으로 나눠 운영된다.

롯데웰푸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몰 등에서 나뚜루 구매 인증 이벤트를 연다. 나뚜루 제품 구입 후 패키지의 QR코드와 URL 주소를 통해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면 된다. 다음 달 7일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등 LG스탠바이미(1명), 2등 에어팟 맥스(2명), 3등 나뚜루 한정판 파인트(30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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