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21일까지 호텔 릴레이 특가 '퍼플픽' 진행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5.15 12:50
글자크기
트립비토즈, 21일까지 호텔 릴레이 특가 '퍼플픽' 진행


트립비토즈는 엔데믹에 따른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전국 호텔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캠페인 '퍼플픽'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퍼플픽(Purple's Pick)은 트립비토즈 대표 색상인 보라색(Purple)을 활용하여 '트립비토즈의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했다(Pick)'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첫 번째 퍼플픽에서는 전국 총 9개의 호텔을 3개씩 나누어 72시간(3일) 동안 릴레이 특가로 선보인다.

첫 릴레이 제주 메종 글래드·여수 히든베이 호텔·속초 라마다호텔을 시작으로, 17일부터 19일까지는 서울 파라스파라 ·제주 휘슬락 호텔· 평창 휘닉스 리조트, 19일부터 21일까지는 부산 롯데호텔·대구 호텔수성·제주 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를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동시에 퍼플픽 캠페인에 맞춰 트립비토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트립비토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참여 피드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내용은 예약이 더 많은 요일을 예측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배터리 팩, 스티커 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트립비토즈 파트너 마케팅팀 김승아 팀장은 "퍼플픽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추가 10%(최대 10만원) 할인까지 가능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 없는 여행이 가능하다"며 "17일과 19일에는 릴레이 특가 시간이 겹쳐 각 6개의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고,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