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쏠비치·소노캄' 7개 지점과 함께하는 기획전 진행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4.04 09:55
트립비토즈는 오는 16일까지 소노 호텔 그룹의 쏠비치·소노캄 7개 지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참여 지점은 쏠비치 삼척, 쏠비치 양양, 쏠비치 진도, 소노캄 여수, 소노캄 거제, 소노캄 제주, 소노캄 고양이다.
트립비토즈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객실 가격과 2인 조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한 객실의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태양의 해변'이라는 뜻의 쏠비치는 마치 지중해 인근의 리조트를 연상하게 하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인기 있는 곳이다. '쏠비치 삼척'은 그리스 산토리니의 건축 미학을 담아 하얀 외벽과 파란색 지붕의 조화가 돋보인다. '쏠비치 양양'은 이와는 다르게 스페인 건축을 모티브로 하여 적색 지붕과 하얀 외벽, 그리고 넓은 창가와 테라스가 특징이다. '쏠비치 진도'는 객실에서 다도해의 모습을 즐길 수 있으며, 하루에 네 시간 정도 열리는 바닷길도 구경할 수 있다.
여수엑스포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오동도를 포함한 여수의 아름다운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소노캄 여수'와 전 객실이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바라보는 '소노캄 거제', 제주 남단 표선에 위치해 있어 이국적인 정취와 일출·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소노캄 제주', 비즈니스 고객에게 최적화된 인프라를 제공하는 '소노캄 고양'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각 지점별 할인율 및 추가 혜택은 트립비토즈 홈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트립비토즈 앱 전용 할인 코드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
유니콘팩토리']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