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8일 골프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UPL5' 예약 판매 실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5.07 15:55
글자크기
파인디지털,  8일 골프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UPL5' 예약 판매 실시


파인디지털이 초경량·초소형·초고속 골프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UPL5' (이하 UPL5 미니)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은 8일 오후 7시에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라이브 방송 진행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8%의 할인혜택과 함께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제품을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파인캐디 파우치 2종과 고객 실수에 의한 제품 파손까지 무상으로 수리 및 교환해 주는 안심플랜 서비스로 구성됐다.



더불어 포토 후기 및 동영상 후기 작성자에게는 각각 1만 원의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물하는 참여왕 이벤트, 제품 구매 후 주문번호를 인증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볼빅 비스무스 3피스 골프공을 1더즌 선물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마련됐다.

'UPL5 미니'는 동반자 거리 측정이 가능한 '파인캐디 모드'를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슬로프 모드가 반영된 3차원 삼각 거리 측정을 적용해 동반자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카트에서 내 공과 핀까지의 거리를 측정해 필요한 클럽을 미리 선택 가능하도록 했으며, 깊은 언덕이나 벙커에서 핀이 보이지 않을 시 핀이 보이는 곳으로 이동 후 거리 측정도 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코스 공략을 돕는다.



빠르고 정확한 거리 측정도 눈에 띈다. 썬더볼트 디텍팅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일반측정 0.1초대, 핀 파인더 측정 0.3초대의 빠른 거리 측정이 가능하며, 6배율 광시야각 고투과율 LCD 뷰파인더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7000회까지 측정이 가능해 1라운드(18홀) 기준 약 150회를 측정한다고 가정할 시 40회 이상 라운드를 소화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