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레몬' 출시… 상큼하고 짜릿함 느껴봐!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4.25 19:32
글자크기

5월 출시, 상큼한 레몬향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빨강과 노랑의 패키지 디자인 제품 특징 감각적 표현
'코-크플레이' 사전 예약 중, 추첨 통해 뉴진스 코카-콜라 포토북 증정 예정

코카-콜라 제로 레몬 X 뉴진스/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코카-콜라 제로 레몬 X 뉴진스/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상큼한 레몬향을 더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의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5월 1일 출시한다.

신제품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2006년 국내에 첫 출시된 이후 오랜 시간 대표적인 제로 칼로리 음료로 사랑받아 오고 있는 '코카-콜라 제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했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을 상큼한 레몬맛과 함께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패키지에서도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과 레몬을 상징하는 노란색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제품 특징을 시각적으로 차별화했다. '코카-콜라 제로'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상단에 밝고 경쾌한 노란색이 그라데이션으로 연결돼 새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출시에 앞서 공개된 뉴진스와 함께 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의 광고 이미지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뉴진스의 각 멤버들은 자신만이 지닌 통통 튀고 신선한 매력으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표현하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5월 1일 정식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는 4월 27일까지 355㎖ 캔 24개 묶음 상품에 한해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진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코카-콜라 포토북'을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