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넷플릭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4.11 11:02
글자크기

다양한 문화와 팬, 하나로 연결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
'기묘한 이야기'-'종이의 집'-'위쳐' 등 8개 시리즈 가치와 오디언스 다양성 고려 컬렉션 선정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함께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코스테와 넷플릭스의 만남은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이번 컬렉션의 주인공이 된 작품은 '기묘한 이야기', '브리저튼', '뤼팽', '종이의 집', '위쳐',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섀도우 앤 본', '엘리트들'까지 총 8개로, 각 시리즈가 가지는 가치와 오디언스의 다양성을 고려해 선정됐다.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이번 컬렉션은 각 시리즈의 작품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악어 로고 그래픽 제품과 넷플릭스 로고를 활용한 제품, 총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장난끼 넘치고 유쾌한 그래픽을 더한 폴로 셔츠, 스웻셔츠, 트랙수트를 포함해 모자, 신발, 가방,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한국에서는 폴로 셔츠와 모자는 8가지 시리즈로 구성되며, 그 외 스웻셔츠를 비롯한 티셔츠, 팬츠, 풋웨어, 가방 제품은 '기묘한 이야기', '브리저튼', '뤼팽',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총 4가지 시리즈의 그래픽 제품과 넷플릭스 로고를 활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사진제공=라코스테(Lacoste)
패션과 엔터테인먼트는 모두 새로운 문화를 촉발시키고 팬덤을 이끈다는 공통점에서 출발한 이번 협업은 악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를 하나로 연결하는 라코스테와 스토리를 통해 사람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넷플릭스가 만나 전 세계 팬들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한다는 미션을 공유한다.

라코스테와 넷플릭스의 컬렉션은 4월 12일부터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