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노코리아, KLPGA 최은우·김연희 선수 후원 계약 체결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2023.03.29 17:20
글자크기
전명진 아마노코리아 대표(사진 가운데)가  최은우, 김연희 프로와 후원 계약을 맺고 기념 촬영 중이다 /사진제공=아마노코리아전명진 아마노코리아 대표(사진 가운데)가 최은우, 김연희 프로와 후원 계약을 맺고 기념 촬영 중이다 /사진제공=아마노코리아


주차 솔루션 전문기업 아마노코리아(대표 전명진)가 29일 KLPGA 선수 최은우, 김연희 프로를 후원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일산 킨텍스 보안전시회(SECON)의 아마노코리아 부스에서 진행됐다. 전명진 아마노코리아 대표, 최은우 프로 및 김연희 프로 등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최은우 선수와 김연희 선수는 아마노 로고가 부착된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등 기업 및 브랜드 홍보대사로 적극 활동할 예정이다.



최은우 프로는 2014년 KLPGA 투어에 데뷔, 정규투어 9년 차 선수다. 지난해 정규투어 상금 34위를 기록했다. 3번의 TOP10을 포함, 메이저 전 대회 컷통과를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 프로는 "아마노의 창단 멤버로 합류해 기쁘다"면서 "새 후원사와 함께하는 만큼 첫 승을 목표로 올 시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올 시즌 정규투어 루키로 데뷔하는 김연희 프로는 2022시즌 드림투어 상금 12위로 정규투어 풀시드권을 획득한 기대주다. 김 프로는 "아마노에서 믿고 후원해 준 만큼 KLPGA 신인왕과 더불어 정규투어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명진 아마노코리아 대표는 "아마노코리아는 최은우, 김연희 프로가 최고의 KLPGA 투어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며 "KLPGA 선수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노코리아는 주차관제시스템 분야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업체다. 주차관제시스템, 주차유도·영상위치확인 시스템, 전기차 충전기, 카메라 기반의 보안 솔루션 등 주차장 관련 모든 스마트 기술 및 시스템을 자체 개발·생산하고 있다. 전국 23개의 지사·지점를 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