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에어프레미아, 미국 동부 패키지 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3.20 09:17
글자크기
노랑풍선X에어프레미아, 미국 동부 패키지 상품 출시


노랑풍선 (7,790원 ▲510 +7.01%)은 국내 유일 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미국 동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미동부, 캐나다 완전일주 10일' 패키지 상품은 베이직, 객실 폭포뷰,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 모두 누릴 수 있는 토탈 프리미엄 등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천에서 출발해 뉴욕 인근 뉴저지 뉴왁공항에 도착하는 노선으로, 항최소 4명 이상 예약 시 출발 확정이 가능하다.



여행 일정은 미국 동부(뉴욕, 워싱턴, 보스턴)에서 캐나다(토론토, 몬트리올, 퀘벡)까지 도심과 자연이 공존하는 각계절의 특별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구성했다. 백폭립세트, 일식 철판요리 뷔페, 미국 정통 가정식 뷔페, LA갈비, 프랑스식 뷔페 등 다채로운 특식도 제공된다.

노랑풍선에서는 이번 신규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객실에서 나이아가라 폭포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특급호텔 1박, 천섬유람선 탑승, 스카이론타워 전망대 입장, 와인1병과 초콜렛(객실당 1셋트)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올 여름 시즌과 추석 황금연휴를 대비하여 여유 있게 좌석을 확보해 그야말로 최고의 여행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동부, 캐나다 완전일주 10일' 패키지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