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KLPGA 'We've 골프단' 창단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3.03.13 18:04
글자크기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창단식에서 (왼쪽부터) 유현주, 박결, 유효주, 두산건설 이정환 대표이사, 임희정, 김민솔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두산건설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창단식에서 (왼쪽부터) 유현주, 박결, 유효주, 두산건설 이정환 대표이사, 임희정, 김민솔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두산건설


두산건설이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KLPGA투어 유현주, 박결, 유효주, 임희정, 국가대표 김민솔 선수로 구성된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창단식을 진행했다.

이정환 두산건설 대표이사는 "국내외 골프를 대표하는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최고의 명문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골프단 선수들이 정규대회에서 버디, 이글 홀인원을 할 경우 기부금을 적립해 선수와 함께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활용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선수들은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부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견본주택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두산건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나설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