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프렌, 신학기 맞아 '힐링핏' 빅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2023.03.07 16:54
글자크기
블루투스 오디오 전문기업 모비프렌이 신학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자사몰(모프몰)에서 브레인 매니저 '힐링핏' 빅세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학기 빅세일 이벤트는 '힐링핏'을 정가 대비 50% 할인하는 행사다. '힐링핏'은 미세전기 자극과 음향파동 에너지를 통해 △학습모드 △힐링모드 △수면모드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멘탈 헬스케어 기기다. 업체 측은 "집중력과 기억력이 필요한 학습 시, 스트레스가 심할 때, 잠들기 힘들 때 등 집중과 이완이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이어폰과 달리 귀에 걸쳐 사용하는 것으로 귀 통증, 청력 손상 등이 없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힐링핏은 국가통합인증마크(KC), 미국연방통신위원회(FCC),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의 인증을 취득했다.



모비프렌은 할인 이벤트 이외에 30일 무료 환불 정책과 후기 작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30일 무료 환불은 힐링핏을 충분히 사용한 뒤 구매일 기준 30일 이내에 불만족 시 100% 환불해 주는 정책이다. 1인 1회에 한해 모든 구성품과 사은품을 반납하면 환불이 가능하다.

후기 작성 이벤트는 힐링핏을 한 달 이상 사용 후 모프몰에 사진을 첨부해 500자 이상의 후기를 남기면 작성자 전원에게 '홀릭'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3명에게는 원하는 제품을 증정한다. Best of Best 후기를 작성한 1명에게는 힐링핏을 증정할 예정이다.



힐링핏 이미지/사진제공=모비프렌힐링핏 이미지/사진제공=모비프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