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도넛 신화' 푸드 브랜드 기업 GFFG, 협업툴 '스윗' 도입](https://thumb.mt.co.kr/06/2023/02/2023021617434662897_1.jpg/dims/optimize/)
GFFG는 '오픈런 도넛', '완판 도넛'으로 불리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를 비롯해 한식, 중식, 일식, 베이커리, 위스키바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스윗은 업무용 채팅과 업무관리 프로그램의 결합뿐만 아니라 구글 워크스페이스 및 오피스365의 필수 기능을 통합·관리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다. 전자결재, 기업의 성과관리 체계인 'OKR'을 효율화·자동화하는 기능도 탑재됐다.
이준범 GFFG 대표는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스윗을 통해 현장의 반응을 더 빨리 수용할 것"이라며 "공간에서 행복을 연출하는 푸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으로서 글로벌로 도약하겠다"고 했다.
스윗테크놀로지스 공동창업자인 이주환 대표는 "본사와 지점 간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기반의 협업·관리를 통해 GFFG의 디지털전환 파트너로 함께 하겠다"며 "GFFG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