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프런트 신년 워크숍 실시... "협업 문화 확산-위기 대응 역량 강화"

스타뉴스 김동윤 기자 2023.01.15 13:16
글자크기
2023년 SSG 프런트 신년 워크숍 기념 사진. /사진=SSG 랜더스2023년 SSG 프런트 신년 워크숍 기념 사진. /사진=SSG 랜더스


SSG 랜더스가 신년맞이 워크숍을 시행해 부서 간 협업 문화를 확산시키고 구성원별 위기 대응 역량을 강화해 구단이 올 시즌 한 단계 더 도약하기를 기대했다.

SSG는 "지난 12~13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신세계인재개발원에서 프런트 신년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창단 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신세계 그룹의 경영이념 및 핵심 가치에 대한 이해와 2023시즌 전사 목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은 전사 방향성 공유, 부서별 분임 토의, 초청 강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구단 임직원 총 61명이 참석했다.



먼저 12일에는 2023시즌 전사 및 부서별 방향성 공유를 위한 세미나가 진행됐다. 주요 추진사업을 사전에 공유해 부서 간 유기적 협업과 시너지 창출이 목적이다. 이어진 분임 토의에는 '기본에 충실한 업무수행'과 '위기 대응 능력 강화'를 주제로 상호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13일에는 신세계 그룹 가치 내재화 및 협업문화 강화를 위한 초청 강의 시간을 가지며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