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버스, NFT 크리에이터 콘서트 성료

머니투데이 중기·벤처팀 2022.12.22 17:45
글자크기
에그버스 1st 크리에이터 롤 밋업·NFT 콘서트 현장/사진제공=에그버스에그버스 1st 크리에이터 롤 밋업·NFT 콘서트 현장/사진제공=에그버스


에그버스가 NFT(대체불가능토큰) 작가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 등을 초청해 회사의 첫 번째 밋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에그버스 1st 크리에이터 롤 밋업·NFT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NFT 작가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들과 롯데홈쇼핑 및 (주)구루미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에그버스 현익재 대표 환영사 △아레스(에그버스 초장기 작가)와 허채림(신입 작가)의 인사말 △web3.0 발표 및 에그버스 플랫폼 시연 등이 진행됐다. 이날 NFT 및 웹3.0 관련 포럼도 열렸다. 크리에이터 DADAZ·사운드아티스트 Meendart·오효근(에그버스 CTO, 최고기술책임자) 등이 발표자로 나섰다. 이랑혁 구루미 대표는 숏폼과 NFT 활용 가이드에 대해 발표했다.



현익재 에그버스 대표는 "웹3.0 NFT 거래소인 에그버스 플랫폼과 NFT 작가와의 공생 관계를 통해 안정적인 생태계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첫 번째 밋업 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작가들이 직접 쉽게 상품을 등록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플랫폼 콘텐츠를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