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프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멤버스, 도미노피자, 에스알(SR), 조이시티, NFT 프로젝트 등 다양한 분야의 선두기업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현실과 가장 밀접하게 연결된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또 CU가 운영하는 다양한 플랫폼 사업과 연계된 제프월드 콘텐츠는 물론 CU 전용 NFT(대체불가토큰) 발행 및 유통으로 각 브랜드의 강점을 살린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노경탁 제프 대표는 "편의점 업계 1위인 CU와 제프월드가 목표로 하는 현실과 가까운 메타버스 서비스 구현에 매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CU와 만들어갈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저에게 친근하면서 혁신적인 메타버스 플랫폼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CU의 상품과 서비스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경제활동이 현실과 이어지는 메타커머스를 구현할 수 있는 제프와 손잡았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CU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채널과의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