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결혼 앞두고 무슨 일? "스트레스로 몸에 통증"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2.11.03 14:18
글자크기
/사진=유튜브 채널 '요즘 뷰티' 캡처/사진=유튜브 채널 '요즘 뷰티' 캡처


티아라 지연이 스트레스로 인한 통증을 호소했다.

지연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요즘 뷰티'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지연이 낮잠을 자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졸려"라고 말문을 연 뒤 "밥 먹고 나면 식곤증이라고 하지 않냐. 식후 권태감도 심하고, 신체 컨디션 회복도 잘 안되는 것 같다"고 토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요즘 뷰티' 캡처/사진=유튜브 채널 '요즘 뷰티' 캡처
이어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인지 원인 모를 통증도 있고 순환이 잘 안되는 느낌이랄까"라며 "원인을 알 수 없는 몸의 불편한 증상들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에 항상 소화제를 달고 살았다"며 "반복되는 다이어트, 요요, 걱정, 배변 문제, 위장 장애의 불편함은 말 못 할 고민"이라고 밝혔다.



지연은 최근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먹기 시작했다고. 그는 "계절이 바뀌면서 몸을 챙겨야겠다 생각이 들었다"며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 관리 잘하고 아무리 바빠도 건강하기로 약속"이라고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한편, 지연은 지인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된 야구선수 황재균과 2021년부터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