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블루멤버스 회원 1000만명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강준 기자 2022.10.30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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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현대차/사진제공=현대차


현대차 (251,500원 ▲7,500 +3.07%)는 2007년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16년 만에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누적 회원 수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란을 통해 '천만다행(千萬多幸) 휴면 포인트 찾기'를 진행한다.



블루멤버스 고객이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해 포인트 찾기로 잔여 포인트를 확인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멤버스 100만 포인트 적립 1명 △애플 아이패드 미니 5명 △발뮤다 더 토스터 오븐 9명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15명 △BHC 치킨 세트 7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9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현대차는 이달 31일부터 11월 20일까지 3주간 '매일매일 블루멤버스 포인트 팡팡'이라는 룰렛 추첨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실시해 △1주차(10월31~11월6일)에 1000 포인트씩 지급 1만명 △2주차(11월7~11월13일)에 1만 포인트씩 지급 1000명 △3주차(11월14~11월20일)에 100만 포인트씩 지급 10명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블루멤버스 무비 나이트' 행사를 11~12월 사이 △서울 △경기 △6대 광역시(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인천)에서 진행할 계획이며, 참여를 원하는 블루멤버스 회원은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 11월엔 블랙 팬서2, 12월엔 아바타2를 상영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블루멤버스를 차량 관리 이상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다양한 일상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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