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또커피, 가을 겨울 시즌 맞아 고소한 이색 '흑임자 음료 3종' 출시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10.18 17:43
글자크기
보니또커피가 가을 겨울 신메뉴로 흑임자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보니또커피사진제공=보니또커피


이번 신메뉴는 MZ세대들의 '그래니'감성을 공략한 음료로 보니또커피의 에스프레소와 흑임자 크림이 고소하게 어우러진 △흑임자라떼 with shot, 우유와 흑임자 크림의 부드러운 맛을 살린 △흑임자라떼, 시원하게 흑임자를 즐길 수 있는 △흑임자스무디 등이다. 특히 흑임자라떼 with shot은 고급스러운 레트로스타일의 디저트이며 예쁜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SNS에서 인기다.

보니또커피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 고소함과 달콤함 그리고 커피의 깊은 풍미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흑임자 음료가 MZ세대에게는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가는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보니또커피는 현재 가맹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창업 지원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어려운 시기 상생 프로젝트로 여성창업 소형창업을 쉽게 진행할 수 있는 해법과 함께 △가맹비 면제 △인테리어비용 지원 △에스프레소머신커피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보니또커피는 25년 전통의 커피 제조회사 에스프레소코리아가 만든 디저트카페 프렌차이즈다. 보니또커피는 과테말라 스페셜티 아나카페14를 베이스로 블렌딩한 원두를 사용하여 시트러스향이 풍부한 고급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