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에스테틱, KBS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PPL 제작 지원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10.06 17:38
글자크기
글로벌 에스테틱그룹 약손명가 에스테틱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PPL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KBS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사진제공=약손명가 에스테택KBS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사진제공=약손명가 에스테택


약손명가 관계자는 "화제를 낳고 있는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PPL 제작 지원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는 가족을 위해서 양보하며 헌신을 해야하는 장녀와 함께 연예계 톱스타이며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장남을 그린 두 남녀의 로맨스 및 가족과의 유대관계를 그린다는 내용으로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지난 9월 24일부터 새롭게 시작한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50부작 드라마이다.

약손명가는 현재 국내 115개점, 해외 7개국 27개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이다. 독자적 테라피를 기반으로 작은얼굴관리, 웨딩관리, 바디관리, 산후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는 10일 약손명가 '청주용암동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패밀리 브랜드로 프리미엄 피부 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 맞춤형 다이어트 브랜드인 '여리한다이어트', 자연의 진정성을 담은 '약손명가코스메틱', 뷰티 전문가들이 엄선한 재료를 담은 '약손명가헬스케어' 등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