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T 파파레서피, 제주 복합문화공간 어보브그라운드와 NFT 발행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09.08 16:55
글자크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제주도의 자체 뷰티·복합문화공간을 통해 NFT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파파레서피사진제공=파파레서피


뷰티 브랜드 ABT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는 고객의 필요를 먼저 알고, 가장 좋은 원료와 올바른 피부 레서피를 제안하는 '스킨셰르파'의 역할을 13년간 지속해오고 있다.

파파레서피는 앞서 락앤락과 콜라보한 재사용 용기를 개발하고, 최초 개발한 안티에이징 원료의 효능을 쉽고 감각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메타버스 서비스 게더타운에 원료 개발 스토리를 구현하는 등 기민한 시도를 선보여 왔다.



신선한 자극과 영감을 전달하는 스킨 셰르파로 행보와 파파레서피만의 자연주의로 확장된 브랜드 세계관으로 탄생해 내년 제주도로 나아가 자체 뷰티·복합문화공간, 어보브그라운드로 펼쳐질 계획이다.

(사진 왼쪽부터) 어보브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와 제주 뷰티 복합문화공간 어보브그라운드 건축 조감도/사진제공=어보브그라운드(사진 왼쪽부터) 어보브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와 제주 뷰티 복합문화공간 어보브그라운드 건축 조감도/사진제공=어보브그라운드
2023년 서울 도시건축 비엔날레 총감독으로 위촉된 조병수 건축가의 손에서 탄생하는 어보브그라운드는 2023년 가을 완공 예정이며, 아트뮤지엄, F&B, 리트릿 숲속 독채 등의 힐링스테이 공간까지 다채롭게 꾸며진다. 자연과 IT기술이 결합한 파파레서피의 브랜드 세계관의 결정체를 조망할 수 있다고 어보브그라운드 관계자는 전했다.



김한균 ABT 대표는 "지난 13여년간 꾸준한 애정으로 함께해온 파파레서피의 팬덤과 함께 항유할 미래를 위해 멤버십 NFT를 발행하여 어보브그라운드와 파파레서피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것"이라며 "제주의 청정자연과 NFT 첨단을 조우해 한결같은 자연주의의 기민한 시도를 현실 복합문화공간으로 최종 선보여 파파레서피가 다른 브랜드들과는 한끝 다름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셰르파 클럽'으로 불리는 멤버십 NFT는 어보브 그라운드의 리조트 숙박권, 전시회 무료 관람,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론칭될 P2E게임 'Papa Ground'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FT 홀더들에게는 파파레서피의 브랜드 신제품 베타테스터, 온라인몰 제품 상시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한편, 파파레서피 '셰르파 클럽'의 멤버십 NFT는 오픈씨를 통해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이며, 어보브그라운드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