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프앤에스홀딩스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다. 지난 6월부터 매달 진행 중이다. 이번엔 개강 시즌을 맞아 '패스커 포토부스-개강전사'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개성이 담긴 전신 사진을 패스커에 보낸 챌린지 응모자 중 선정된 20명에게 한정판 디지털 패션 아이템 '디지털 스니커즈'를 제공한다. 패스커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메타버스 몰 플랫폼에서 이를 한정판으로 제작해 판매할 예정이다.
패스커는 올 하반기 패션 메타버스 몰 플랫폼 론칭 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한정판 디지털 스니커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패션 메타버스 몰에서는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아바타에 가상으로 피팅해볼 뿐 아니라 아이템 거래와 투자도 즐길 수 있는 '패션 메타 커머스'로 확장될 계획이다.
한편, 패스커는 디올 뷰티·발렌시아가·에스티로더·토즈·한섬 (19,650원 ▲60 +0.31%)·신세계인터내셔날 (18,000원 ▲140 +0.78%)·삼성물산 (146,000원 ▼100 -0.07%)·LF (15,600원 ▲150 +0.97%) 등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 관계를 맺어왔다. 최근에는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지난 2월 스페인에서 열린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2에 참가, 글로벌 주요 파트너들의 관심을 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