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라이브 커머스 광고플랫폼 '라방 플러스' 개시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2022.08.05 09:52
글자크기
신한카드 본사 전경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정보와 혜택을 알려주는 플랫폼 '라방 플러스'를 '신한pLay'(신한 플레이) 앱에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라방 플러스는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판매 상품, 방송 일정, 혜택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편성표 방식으로 보여준다. 신한카드 고객은 여러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심있는 방송을 사전 알림 받을 수도 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는 광고주는 신한플레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방송을 홍보할 수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을 늘리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라방 플러스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앱테크' 개념을 도입해 △방송 사전 알림 신청 시 1마이신한포인트 △시청 시 5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 첫 이용 고객 선착순 20만명에게 500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고, 9월 말까지 방송 시청에 따른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