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에프앤비, 추석 앞두고 '올바른선물세트' 출시..사전예약 실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2.08.01 17:51
글자크기
올바른에프앤비(대표 고영호)가 다가오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올바른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올바른에프앤비는 국내 회전초밥 브랜드 미카도스시와 수제맥주 브랜드 탄광맥주, 전통주 바틀샵 술25를 운영 중이다.

올바른에프앤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올바른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올바른에프앤비올바른에프앤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올바른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올바른에프앤비


이번에 출시한 올바른선물세트는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는 산지직송 방식을 선택해 상품의 신선함과 가격경쟁력을 살렸으며 총 10종으로 선보인다. 밥도둑으로 불리며 부모님 선물로 특히 인기가 많은 법성포 보리굴비 세트,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속초 반건조 생선 모둠 세트, 온가족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건어물 모둠 세트와 MZ세대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전통주 선물세트로 구성돼 있다.



고영호 올바른에프앤비 대표는 "연일 치솟는 외식 물가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다 자사의 모토를 반영한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의 금액으로 구성했다"며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준비한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바른에프앤비에서 출시한 올바른선물세트는 전국의 미카도스시 가맹점, 탄광맥주 가맹점, 술25에서 8월 한 달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한 주문도 가능하다. 배송 희망일 또한 소비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으며, 배송일에 맞춰 산지에서 직접 배송을 진행하기 때문에 단체 및 모임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이들에게는 더욱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