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물류 플랫폼 파스토, 여름 성수기 꽉 잡을 실전 마케팅 공개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2022.07.06 14:34
글자크기
인공지능(AI) 물류 플랫폼 파스토가 여름 소비시즌에 맞춰 오는 20일 온라인 판매자들·을 위한 '핫 썸머, 쿨 팁스!(Hot Summer, Cool Tips!)' 이커머스 마케팅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판매 촉진을 희망하는 온라인 셀러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는 소자본으로 단기간 내 창업에 성공한 20대 사업가 상길, 헏슨 두 기업의 대표를 초빙해 실제 경험에 기반한 마케팅 실전 노하우를 공개한다.



AI 물류 플랫폼 파스토, 여름 성수기 꽉 잡을 실전 마케팅 공개


상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지 9개월 만에 프리미엄 등급을 달성한 1인 기업이다. 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을 사로잡는 방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헏슨 대표는 스마트스토어 창업 전략 강의로 와디즈 펀딩 2억원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파스토 관계자는 "파스토를 이용하면 물류 업무를 덜어내고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 나아가 파스토는 웨비나, 포토데이 등 비즈부스터 서비스를 통해 사업 활성화에 도움을 드리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오는 20일 오후 2시 줌(Zo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스토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