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월, 큐레이션 공연 '옥스 투 원더 Vol.2' 개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2.05.30 15:46
글자크기
노머스(대표 김영준)의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이 온·오프라인 공연 서비스 '원더월 스테이지'를 통해 '옥스 투 원더(AUX TO WONDER) Vol.2'를 개최하고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옥스 투 원더'는 '감탄과 놀라움(Wonder)으로의 연결(AUX)'이라는 의미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큐레이션을 통해 관객들을 매회 색다른 놀라움으로 이끄는 시리즈 형태의 공연을 선보인다. 지난 4월 원더월 스테이지는 '옥스 투 원더 Vol.1'을 통해 호미들, 슈퍼비, 토일, 릴러말즈 등 주목받는 힙합 아티스트들의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옥스 투 원더 Vol.2'는 오는 6월24일 저녁 8시 홍대 왓챠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30일 낮 12시부터 예스24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 공연은 △바밍타이거의 멤버이자 쇼미더머니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한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마미손이 이끄는 뷰티풀노이즈 레이블의 '지올팍'(Zior Park) △독창적인 '테크노 포크' 장르를 개척한 싱어송라이터 '파'(PAR) 등의 무대로 꾸며진다.



또 '옥스 투 원더 Vol.2' 티켓을 구매한 모두에게 원더월 에디션 전 제품의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공연 당일 원더월 에디션의 부스를 마련해 여름 신상 의류 제품을 30% 할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원더월을 운영하는 노머스의 김영준 대표는 "엔데믹 국면을 맞아 공연계에도 일상 회복에 가속도가 붙고 있는 가운데 '원더월 스테이지'가 '옥스 투 원더'의 두 번째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회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뮤지션 라인업을 큐레이션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옥스 투 원더' 시리즈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론칭한 원더월 스테이지는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온·오프라인 공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는 8월에는 아티스트와 대중이 오프라인에서 즐기는 음악 축제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의 개최 소식을 알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더월 ‘옥스 투 원더(AUX TO WONDER) Vol.2’ 포스터/사진제공=원더월원더월 ‘옥스 투 원더(AUX TO WONDER) Vol.2’ 포스터/사진제공=원더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