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기계부문, 미래경쟁력 제고 위한 신입·경력 채용 실시

머니투데이 김도현 기자 2022.05.20 09:00
글자크기
㈜한화 기계부문, 미래경쟁력 제고 위한 신입·경력 채용 실시


㈜한화 기계부문이 신입·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이차전지·솔라에너지·디스플레이 장비 등이다. 미래사업 경쟁력 제고에 초점이 맞춰졌다.

㈜한화 기계부문은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공정장비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차전지·디스플레이·신재생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 기계 설비,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화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인턴 프로그램은 실무 중심형 인턴십으로, 인턴 선발자는 회사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돼 실제 현업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정규직 사원과 동일한 수준의 임금도 제공한다.

인턴사원 원서 접수 마감은 내달 1일까지다. 서류 심사와 실무 면접을 거쳐 내달 중순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총 8주 간의 인턴 과정을 마치고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각 사업 분야의 기술 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설계·생산 전문 엔지니어 경력사원도 두 자릿수(OO명) 규모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차전지, 솔라에너지, 디스플레이 장비 분야에서 경력을 보유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한화 관계자는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향후 지속적으로 우수 인력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