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미용, 뷰티 전문 박람회로, 올해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2일까지 진행됐다. 라파스는 고객사 아이비랩스(IMPERIAL BIOSCIENCE, IB-LABS)의 제품 '루나 마이크로케어 리바이브'과 컬래보레이션으로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라파스는 주름개선 제품 '레티놀 딥링클타겟패치'는 최근 북미 주요 리테일 스토어 '타겟(Target)' 등에서 스킨케어 분야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라파스는 고객의 우수한 상품 사용경험을 기반으로 동급의 메가마트인 월마트, 울타 뷰티(Ulta Beauty)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에도 입점이 확정됐다.
또 라파스가 일본 하라주쿠 아트코스메에서 판매 중인 마이크로니들 패치 제품이 일본 최초의 상품평가사이트 '엘디케이(LDK)'에서 가장 효과적인 미용제품 베스트 코스메로 선정됐다. 일본 비하다팩토리 신제품이 로프트, 소니프라자, 웰시아 등 일본 내 약 250여 개 점포의 메인 진열상품으로 선정돼 판매를 개시했다.
박현우 라파스 화장품사업부 본부장은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스킨케어 시장의 새로운 유형의 트렌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향후 마이크로니들 패치 성장의 중심에는 유효성분 전달력의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는 수용성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자리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