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창업클럽'에 참여할 예비창업자 찾습니다

머니투데이 류준영 기자 2022.04.18 11:46
글자크기
씨엔티테크, '창업클럽'에 참여할 예비창업자 찾습니다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CNTTECH)가 '2022년 씨엔티테크 창업클럽'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창업클럽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의 창업지원 사업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개발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팀을 대상으로 아이템 개발비(최대 5백만원)와 함께 사업화 및 투자유치 역량 강화 교육, 멘토링 등 우수 예비창업팀을 발굴 및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예비창업팀에게는 사업화 및 투자유치 역량 강화 교육, 멘토링, 투자자 대상 Closed IR, 데모데이 참여기회 등이 제공되며, 경진대회에서 우수기업으로 선발된 3개 팀은 서울 소재 창업중심대학 창업경진대회 참여기회가 부여된다.

모집대상은 창업에 관심이 있는 2명 이상의 팀으로 구성된 예비창업팀 5개 클럽으로, 클럽장은 서울 주민등록등본 기준 서울에 거주해야 한다.



예비창업자의 기준은 2022년 1월 28일 기준으로 클럽장(신청자) 명의의 사업자 등록이 없으며, 그 외 팀원은 예비창업자 또는 7년 이내의 창업기업 대표자로 구성되어야 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 14시까지로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팀은 이벤터스 플랫폼에서 사업공고 내용을 확인한 후 안내된 이메일로 신청서와 필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