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월, 콘서트 시리즈 '원더월 스테이지 - 옥스 투 원더 Vol.1' 첫 선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3.18 15:30
글자크기
원더월, 콘서트 시리즈 '원더월 스테이지 - 옥스 투 원더 Vol.1' 첫 선


노머스는 아티스트 IP(지적재산권) 플랫폼 원더월이 온·오프라인 공연 서비스 '원더월 스테이지 - 옥스 투 원더(Wonderwall Stage - AUX TO WONDER) Vol.1'(이하 옥스 투 원더 Vol.1)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옥스 투 원더 Vol.1'은 '원더월 스테이지'가 선보이는 두번째 프로젝트로, '감탄과 놀라움(Wonder)으로의 연결(AUX)'이라는 주제 아래, 오프라인 공연의 감동을 온라인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확대된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원더월과 협업한 국내외 아티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옥스 투 원더 Vol.1'은 오는 4월 10일 오후 6시 30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원더월 스테이지 라이브 시청 페이지에서 생중계 된다. 출연진은 데이토나의 프로듀서 토일,허슬 래퍼 릴러말즈, 수퍼비, 호미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이다.

김영준 노머스 대표는 "'원더월 스테이지'는 공연장에 오지 못하는 관람객도 오프라인에서 느끼는 감동을 온라인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확장된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며 "코로나19 팬데믹이 사라진 후에도 온·오프라인 공연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아티스트의 생생한 무대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원더월의 핵심 서비스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