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환, 프리미엄 유모차 이지워커 및 레이퀸 제품 베이비페어서 선봬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3.10 17:43
글자크기
유아용품 전문 기업 정환에프앤비(대표 정성호)는 지난 3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제 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네덜란드 감성 유모차 이지워커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주목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정환사진제공=정환


정환은 이달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이지워커(easywalker)를 국내 정식 론칭하였으며, 전국 300여 개 매장을 둔 아가방앤컴퍼니와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이지워커는 아가방이 입점된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이지워커 하비3 프리미엄 유모차는 예년 모델보다 업그레이드돼 추가된 수납공간과 안전벨트 기능, 고급 원단, 감각적인 디자인, 콤팩트한 기내 반입 사이즈, 친환경 소재를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워커와 BMW Mini의 콜라보 제품인 미니버기 턴은 휴대용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사용 가능하다. 360도 회전 기능과 오토폴딩 기능이 특징으로, 접고 피는 과정을 축소했다.



또한 이 회사의 레이퀸은 젖병소독기, 젖병, 신생아 욕조 등 육아를 위한 다양한 유아용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레이퀸 젖병소독기는 2007년부터 2020년까지 약 13년 동안 젖병소독기를 연구 개발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착수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갈 예정이다. 젖병소독기는 세련된 디자인 및 대용량 수납공간, 그리고 LED UV 램프로 살균력을 강화하여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