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 'IT백화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1.11.15 17:02
글자크기
ICT전문기업 ㈜매사(대표 강종효)가 최근 고객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자사의 온라인 판매점인 'IT백화점'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강종효 매사 대표는 "매사의 비즈니스 중 하나인 TPM(Third Party Maintenance) 사업의 영역 확장과 고객과의 빠른 소통, 신속한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IT백화점'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IT백화점'은 매사에서 취급하는 오라클, HP, 델, 히타치 등 다양한 벤더 사의 서버 부품을 판매하는 공간이다. 상점이 활성화되면 완제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매사는 'IT백화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2개 이상의 물품을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첫 구매 시 20% 할인을 적용하고,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들 중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마일리지 적립, 추가 구매 고객 무상 워런티 3개월(총 15개월) 추가 적용,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IT백화점'을 위해 24시간 콜 대기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업계 특성상 급하게 제품이 필요한 고객들이 언제든지 상품을 구할 수 있는 환경으로 운영하는 등 기존 업체들과의 차별화된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매사는 'IT백화점'의 향후 포트폴리오에 유즈드 제품의 렌털·판매 등을 포함할 계획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같은 비접촉 온라인 플랫폼을 다각도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인력 아웃소싱, 컨설팅, 유지보수 등과 같은 무형 제품 판매의 적용 방안에 대해서도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