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프리미엄HMR '인산가 순백명란' 완판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10.28 09:00
글자크기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제품 '인산가 순백명란' 자료사진./사진=인산가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제품 '인산가 순백명란' 자료사진./사진=인산가


인산가 (1,712원 ▼59 -3.33%) 지난 27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제품 '인산가 순백명란'을 이번에도 완판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5월 홈쇼핑에 처음 선보인 인산가 순백명란은 현재까지 세 차례 진행한 판매 방송에서 모두 완판됐다. 준비한 물량 모두 방송 종료 전 매진됐다. 인산가 측은 "신선한 원료만을 엄선하여 제조하는 인산가의 제조 철학과 당사 죽염을 활용한 높은 품질의 프리미엄 HMR 제품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결과"라고 말했다.



인산가는 모든 프리미엄 HMR 제품에 소금 대신 인산죽염을 사용해 가정식에 가까운 맛과 품질을 구현하며 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회사는 올해 프리미엄 HMR 매출이 전년 대비 세 자릿수 성장 달성을 예상하며 높은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오성효 인산가 상품기획팀장은 "숙성 방법으로 인해 준비한 물량만 판매할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다음 판매에서는 준비 물량을 대폭 늘려 더 많은 소비자가 인산가의 프리미엄 HMR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전하며 "안주하지 않고 가장 먼저 생각나는 HMR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산가는 최근 전통주 구독 서비스 술담화와 MOU 체결 및 전통주 납품을 비롯해, 실버푸드와 유아용 죽염 개발을 위해 유아식 브랜드 LUSOL을 운영하는 에르코스와 MOU 체결 등 시장 전방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연속 체결하며 매출 확대 도약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