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고현정 vs 모델, 걸친 아이템만 '7163만원'…어디 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10.17 01:00
의견 3

글자크기

[그거 어디 거] '너를 닮은 사람' 제작 발표회 참석한 배우 고현정

배우 고현정 /사진제공=JTBC, 부첼라티, 루이비통배우 고현정 /사진제공=JTBC, 부첼라티, 루이비통




배우 고현정이 멋스러운 제작발표회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에는 신현빈 고현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고현정은 잔머리를 내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동안 미모를 뽐냈다. 트위드 미니 드레스를 착용한 고현정은 블랙 가죽 롱부츠를 신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고현정은 진주 장식 네크리스와 파란색 가죽을 장식한 시계 등을 매치하고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고현정은 50대라는 나이가 믿기 어려운 슬림한 턱선과 각선미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배우 고현정 /사진제공=JTBC배우 고현정 /사진제공=JTBC
고현정이 착용한 의상은 '루이 비통' 제품이다. 앞부분에 앞치마를 두른 듯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558만원. 슈즈는 '지안비토 로시' 제품으로 가격은 205만원이다.


주얼리는 '부첼라티' 제품이다. 진주가 장식된 골드 네크리스의 가격은 1400만원대, 이어링은 2000만원대다. 곡선 베젤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악어줄 시계의 가격은 무려 3000만원대다.

한편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고현정 분), 그리고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신현빈)의 이야기를 그린다. 13일 밤 10시30분 첫 회가 공개됐다.
나의 의견 남기기 의견 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