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日구보와 나란히 레알 마드리드전 선발 출격

스타뉴스 김명석 기자 2021.09.23 04:14
글자크기
레알 마드리드전 마요르카 선발 라인업. /사진=레알 마요르카 SNS 캡처레알 마드리드전 마요르카 선발 라인업. /사진=레알 마요르카 SNS 캡처


이강인(20·마요르카)이 레알 마드리드전에 선발로 출전한다. 마요르카 이적 후 3경기 만에 첫 선발 출전 기회다.

이강인은 23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와 마요르카의 2021~2022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6라운드 원정경기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이강인은 4-2-3-1 전형의 2선에 포진한다. 매슈 호페가 최전방에 포진하고 이강인과 구보 다케후사, 라고 주니오르가 2선에 포진하는 형태다. 이강인을 중심으로 라고 주니오르와 구보가 양 측면에 포진할 전망이다.



이어 로드리고 바탈리아와 알레시 페바스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브리안 올리반과 마르틴 발리옌트, 조셉 가야, 조안 사스트레가 수비라인을, 마놀로 레이나가 골문을 각각 지킨다.

이강인은 첫 선발 출전과 함께 이적 후 첫 공격 포인트에 도전한다. 앞서 그는 이적 후 2경기 연속 교체로 출전하며 경기 감각을 조율해왔다. 지난 12일 아틀레틱 빌바오전에선 후반 27분, 19일 비야레알과 홈경기에선 후반 45분에 각각 교체로 그라운드를 밟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