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몰, 웹진'GEEP(깊)' 창간…MZ세대 겨냥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21.08.17 08:49
글자크기
롯데월드타워 전경 /사진제공=롯데물산롯데월드타워 전경 /사진제공=롯데물산


롯데물산이 웹 매거진 'GEEP(깊)'을 창간해 송파구 지역사회와 MZ(밀레니얼+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GEEP'은 롯데월드타워를 중심으로 송파구에 관심있는 고객과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송파구의 문화, 예술, 음식 등의 소재로 월 2회 트랜디 한 소식을 전하는 웹 매거진이다.



'GEEP'은 매달 첫째 주와 셋째 주 격주로 발행하며, 아티스트(문화), 콜렉터(패션), 고메(맛집), 익스플로러(지역사회)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롯데월드타워·몰 웹진 'GEEP(깊)' 메인 이미지롯데월드타워·몰 웹진 'GEEP(깊)' 메인 이미지
형용사 '깊은'에서 착안된 'GEEP'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필진 구성으로 콘텐츠 내용에 깊이를 더했으며, MZ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했다. 8월 창간호의 테마는 '휴식'과 '이완'이다. 이번호는 '멍 때리기', 커피, 클래식, 브런치 등 힐링 키워드로 가득하다.



석촌 호수와 서울스카이(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즐기는 '물 멍', '하늘멍', 타워 주변 카페, 롯데콘서트홀 여름 음악축제 '클래식 레볼루션'의 지휘자 '크리스토프 포펜' 인터뷰, 호주식 브런치 식당 '빌즈'의 여름 특선 등 테마별로 콘텐츠를 채웠다.

이재원 롯데물산 마케팅 팀장은 "GEEP(깊)을 통해 MZ세대와 송파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으면 좋겠다"며,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이 이번 웹진을 통해 조 금이나마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