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식물성카페인 1만ppm 함유한 'TS카페인샴푸'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email protected] 2021.08.17 17:09
글자크기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식물성 카페인을 담은 신제품 'TS카페인샴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사진제공=TS트릴리온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라인업을 확대하며 1000만 탈모인구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TS카페인샴푸는 TS샴푸의 강점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며, 생두(그린 커피 빈)에서 추출한 식물성 카페인이 1만ppm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탈리아 130년 전통의 세계 4대 카페인 제조 기업의 엄격한 공정을 거친 카페인 원료로, 비건 인증 카페인 원료를 사용하였다.

TS카페인샴푸는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등도 담았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 △H Plus Complex △물푸레나무추출물 △약모밀추출 등 13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도 함유했다.



TS카페인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위하여 설페이트계 세정성분 등 걱정 성분 5가지는 배제하고 피부 안전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두피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TS카페인샴푸는 건강한 성분과 처방을 바탕으로 'TS샴푸'의 강점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극대화하고 한 것이 특징"이라며 "젊은 세대부터 5060의 중장년층까지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두피 자극은 최소화하고 사용 만족도는 높였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TS카페인샴푸는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탈모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