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성증권
해당 광고는 총 3편의 본편 영상으로 나눠 구성됐다. 이 중 조회수가 92만회로 가장 높은 '오이가 아니라 오투다' 영상은 'O2'가 '오이'로 발음될 수 있는 상황을 언어 유희로 풀어낸 광고다.
오투 앱 모토에 맞춘 '보기 좋게 딱! 오투' 광고 시리즈도 유튜브 조회수 80만뷰를 넘어섰다. 간소화 서비스와 더불어 개인별 관심 혹은 보유 종목에 관련된 뉴스와 리포트를 맞춤형으로 제공받는 기능 등의 맞춤화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오투에서는 '공모주 청약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삼성증권의 첫 계좌를 오투 앱에서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0만명에게 온라인 공모주 청약 배정시 발생하는 2000원(건당)의 청약수수료를 8월 한 달간 면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