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브랜드 감성커피, 이색 콜라보 눈길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김재련 에디터 2021.07.28 12:23
글자크기
카페창업 브랜드 감성커피가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과의 이색적인 콜라보 메뉴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감성커피사진제공=감성커피


최근 출시된 '바나나킥'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농심 바나나킥과 콜라보를 이루어 만든 바나나킥 라떼와 바나나킥 카라멜 쉐이크 2종의 경우엔 바나나킥 맛을 음료에 그대로 재현하는 독특함을 선사한다.

찐한 바나나킥이 가득, 바나나킥 맛을 그대로 재현한 '바나나킥 라떼', 달콤한 카라멜이 녹아들어간 '바나나킥 캬라멜 쉐이크'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국내 커피 브랜드 최초의 허쉬 본사와의 콜라보 진행으로 탄생한 허쉬 메뉴, 국민 과자 농심 바나나킥과의 콜라보, 천하장사 소시지 콜라보, 롯데제과 말랑카우 등과의 콜라보로 신박하고 새로운 메뉴 구성을 탄생시켰다.

감귤을 활용한 음료, 달고나, 카카오, 블랙 밀크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의 인상적인 조합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단순히 콜라보나 이색적인 조합을 통해 이목을 끄는 것뿐만 아니라, 각 아이템과 메뉴가 가진 조합의 장점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의 장점을 잘 살린 '감성커피'만의 콘셉트는, 효율적인 고객 확보와 이를 통한 카페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돕고 있다"라며 "지역 기반의 브랜드 운영 활성화를 돕고, 코로나19 악화 속에서 경제적인 지원을 진행하기 위해 현재 감성커피는 우리동네 1호점 창업 시 1천만 원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