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미리 준비하세요"…추석 선물세트 판매 시작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21.07.27 06:00
글자크기
롯데마트에서 고객이 추석 선물세트를 고르고 있다.롯데마트에서 고객이 추석 선물세트를 고르고 있다.


롯데마트가 오는 29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 점포와 롯데마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사전예약 품목은 전년 대비 20%가량 확대됐다.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 222종과 통조림, 식용유 등 가공식품 151종, 건강기능식품 84종 등 총 900여개 품목이다.

롯데마트는 비대면 시기로 선물가격이 평년보다 상향될 것으로 예상하고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전년 보다 15%가량 늘렸다. 채식주의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채식주의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전 패키지를 종이로 제작한 ESG(환경, 사회공헌, 지배구조) 선물세트도 있다.



롯데마트는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기간 동안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최대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의 매출이 전체 선물세트 실적의 40%에 달하는 등 예약판매에 대한 중요성이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사전 예약판매 기간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제안하는 선물세트가 풍성한 명절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