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7.01 10:17
글자크기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골프존뉴딘홀딩스 (3,860원 ▲25 +0.65%) 최덕형 대표가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캠페인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일 밝혔다.

환경부 주관으로 올해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고고챌린지는 소셜미디어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와 친환경 제품 사용 실천을 약속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골프존 (80,600원 ▼600 -0.74%) 박강수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최 대표는 '일회용품 사용 축소하GO! 친환경 경영 확대하GO!'라는 슬로건을 통해 탈 플라스틱 실천을 약속했다.



최 대표는 "건강한 지구 환경을 지켜낼 수 있는 친환경 경영을 위해 적극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골프존뉴딘홀딩스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내 머그컵 및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이메일 삭제 등 지속적인 데이터 관리를 통한 생활 속 탄소 절감 캠페인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그룹 계열사의 환경을 고려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실천을 독려하고 있다. 골프존유통은 ESG위원회를 구성하고 종이 쇼핑백 제공 등 비닐 포장재 소비를 줄이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도 스코어카드 온라인 전송과 일회용 비닐 지급 중단, 우렁이를 활용한 연못 정화 등 골프장 운영에 친환경 활동을 접목했다. 지난해 12월 뉴딘콘텐츠는 친환경 프로젝터를 선보이기도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