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친환경 '2021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김성근 로피시엘 2021.06.24 18:11
글자크기
/사진= 노스페이스 2021 키즈 서머 컬렉션/사진= 노스페이스 2021 키즈 서머 컬렉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일상 생활과 여행 및 바캉스에서 아이들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은 '2021 키즈 서머 컬렉션'을 24일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키즈 서머 컬렉션'은 캠핑, 호캉스, 물놀이 등 여름철 실내외 액티비티에서도 여러 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하기 좋으며, 집 앞 1마일(약 1.6km)까지 외출할 때 입는 옷이라는 의미를 가진 '원마일웨어'에서 한 단계 진화해 도심이나 근교 여행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투마일웨어로도 손색없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및 100% 오가닉 코튼 등을 적용해 다양한 친환경 제품도 출시했으며, 피크닉 매트가 포함된 가방과 보냉 기능을 갖춘 보틀백 등이 포함됐다.

'키즈 그린 얼스 반팔 라운드티'는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다. 색상은 피치, 화이트, 아이보리, 멜란지 그레이, 정글 그린 5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어, 바다 거북, 북극곰, 펭귄, 꿀벌 등 동물 그래픽에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레터링과 색상을 각기 다르게 적용했다.



키즈 피크닉 팩 M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제품으로 간단한 나들이에서 캠핑 및 여행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세트로 포함된 피크닉매트는 민트, 네이비, 네온 핑크 등 총 3가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키즈 서머 컬렉션은 아이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실용성을 높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며 "아이들을 위해 제품 곳곳에 기술력과 친환경 가치까지 반영한 제품이 올 여름 필수템으로 큰 인기를 끌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