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은 전세계에 K-콘텐츠를 전파하고 있는 MBC플러스와 글로벌 마케팅 전문 기업인 스타포스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미주·아시아·유럽 등의 뷰티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MBC플러스는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구독자 700만명의 유튜브 채널 '올더K팝', 아이돌 투표앱 '아이돌챔프' 등 운영하며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특화시키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관계자는 "이번 공동 협약으로 일본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에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K-콘텐츠를 결합함으로써 전 세계인의 사랑받는 'D-6'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이티지엠피, MBC플러스-스타포스 공동 뷰티 브랜드 ‘D-6’ 론칭 /사진제공=브이티지엠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