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추자현→이재명♥김혜경, 개국공신 총출동 …'동상이몽2' 200회 축하 [RE:TV]

뉴스1 제공 2021.06.15 05:3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14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SBS '동상이몽2' © 뉴스1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200회를 맞이해 배우 추자현부터 경기도지사 이재명-김혜경 부부까지 반가운 근황과 함께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200회를 맞이해 '동상이몽2'와 함께했던 역대 운명 부부들이 축전을 보내왔다.

첫 운명 부부로 함께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영상과 함께 추자현의 축전이 가장 먼저 공개됐다. MC들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를 '동상이몽2'의 일등 공신으로 꼽기도.



추자현은 "제가 축하를 받는 주인공인 마냥 기분이 좋다"며 200회를 축하했다. 이어 추자현은 "지금까지도 저희를 많이 지지해주시니 우리 가족에게는 감사한 프로그램이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더불어 추자현은 "남편과 아이 많이 궁금해하실 텐데 좋은 기회 있을 때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첫 회를 함께 했던 이재명 김혜경 부부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재명 지사는 "제가 매우 가정적이고 평등을 잘 실천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보니 제 생각과는 달랐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동상이몽2' 출연 이후 많은 변화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설악산 오색약수 프러포즈를 명장면으로 꼽으며 다시 한번 출연하기를 소망했지만, 김혜경이 반대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첫 회에 함께했던 김수용부터 역대 최장기간 출연했던 인교진 소이현 부부, 조충현 김민정 부부, 정대세, 신동미 허규 부부, 손병호 최지연 부부, 류승수 윤혜원 부부, 한고은 신영수 부부, 라이머 안현모 부부, 하재숙 이준행 부부, 강남 이상화 부부, 조현재 박민정 부부, 진태현 박시은 부부, 이무송 노사연 부부까지 반가운 근황과 함께 축하 인사를 건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노사연이 운명 부부들의 대표로 출격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부부)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