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도 넷플릭스서 본다…17일부터 전세계 공개

뉴스1 제공 2021.06.09 16:14
글자크기
tvN, 넷플릭스 © 뉴스1tvN, 넷플릭스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전 세계에 서비스한다.

오는 17일 처음 공개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은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한국 표준시)에 공개되며 그 외 지역은 오는 9월9일에 전 회차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도 공개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다. 다시 뭉친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그리고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진정성 있는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지난 시즌에 이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그대로 출연해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와 시너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다시 돌아온 새로운 계절,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99즈의 변함없이 소소한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나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